현재 모집중인 국비지원 실업자 취업교육과정을 지원 하시는 분들은 아래 절차를 거치셔야 입학지원이 완료 됩니다
본교 홈페이지에 입학원서를 접수하신분들은 가접수 되는 상황으로 본교에서 연락을 취하고 있으나 연락이 안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꼭 본교를 방문하시어 [입학원서]를 작성 하시고 고용지원센터로 방문하셔서 국비지원에 관련된 교육을 기본 5주간(개인차 있습니다) 이수 하셔야만 입학접수가 완료 됩니다. 홈페이지에 접수만 하시고 연락이 안되시는 분들은 고용센터 상담일정이 맞지않아 입학이 안될 수도 있으므로 꼭 연락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입학절차]
1. 본교로 전화 하셔서 모집과정 일정확인 및 상담일정,구비서류 확인
2. 본교로 방문하셔서 입학지원서 작성후 진로 상담 및 소정의 면접 -기본 구비서류(신분증,증명사진2장,신한은행
또는 농협통장사본 / 재학증명서-해당되시는 분)
3. 고용지원센터 방문 취업관련 상담 및 강의청강 5주(1주일에 1회 약 2시간~3시간 소요)
4. 본교에서 최종합격 통보
5. 개강일 이전 예비소집(약2시간)
6. 개강일 부터 수업시작
현재 본교에서 모집중인 국비지원 취업교육과정의 개강일정은 사정에 따라 개강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꼭 본교로 연락 주셔서 일정 등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