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본문내용

본문

공지사항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국비지원 취업교육생 입학절차 안내
  • 작성자
    관리자
  • 등록일
    2015-07-30 12:15:59
    조회수
    2330

현재 모집중인 국비지원 실업자 취업교육과정을 지원 하시는 분들은 아래 절차를 거치셔야 입학지원이 완료 됩니다

본교 홈페이지에 입학원서를 접수하신분들은 가접수 되는 상황으로 본교에서 연락을 취하고 있으나 연락이 안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본교를 방문하시어 [입학원서]를 작성  하시고 고용지원센터로 방문하셔서 국비지원에 관련된 교육을 기본 5주간(개인차 있습니다) 이수 하셔야만 입학접수가 완료 됩니다. 홈페이지에 접수만 하시고 연락이 안되시는 분들은 고용센터 상담일정이 맞지않아 입학이 안될 수도 있으므로 꼭 연락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입학절차] 

1. 본교로 전화 하셔서 모집과정 일정확인 및 상담일정,구비서류  확인 

2. 본교로 방문하셔서 입학지원서 작성후 진로 상담 및 소정의 면접  -기본 구비서류(신분증,증명사진2장,신한은행

   또는 농협통장사본 / 재학증명서-해당되시는 분)

3. 고용지원센터 방문 취업관련 상담 및 강의청강 5주(1주일에 1회 약 2시간~3시간 소요) 

4. 본교에서 최종합격 통보

5. 개강일 이전 예비소집(약2시간)

6. 개강일 부터 수업시작

 

현재 본교에서 모집중인 국비지원 취업교육과정의 개강일정은 사정에 따라 개강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꼭 본교로 연락 주셔서 일정 등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목록보기
수정하기
삭제하기